홋카이도 활오징어 경매, 최고가 갱신! 🦑💰
안녕하세요, 여러분! 😊 오늘은 일본의 오징어 경매 소식을 전해드릴게요.
오징어 부족, 경매 최고가 갱신! 📈
일본에서 오징어가 부족해지면서, 올해 처음 열린 홋카이도 활오징어 경매에서 지난해의 두 배가 넘는 최고가가 나왔다고 해요.
올해 첫 오징어잡이 개시! 🎣
뉴스에 따르면, 4일 홋카이도 에서 올해 첫 오징어잡이가 시작되었다고 해요. 홋카이도의 오징어잡이는 내년 1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.
첫 경매, 어획량 감소로 가격 급등 📊
오늘(5일) 첫 경매에 나온 오징어는 총 약 113kg이었어요. 지난해 860kg에 비해 어획량이 크게 줄었고, 첫 경매라는 특별한 상황이 더해져 지난해 최고가였던 3,800엔의 두 배 이상인 8,000엔에 팔렸다고 해요. 한 마리의 무게는 약 40g으로 작년보다 작아졌다고 합니다.
어업인의 어려움 😔
어업인 관계자는 TV인터뷰에서 “오징어가 없어 작년보다 더 힘들 것 같다.”고 말했어요. 관계자도 “예년과 비교해 어획량이 급격히 줄고 있다. 앞으로는 해수온 변화와 함께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어획량을 기대할 수밖에 없다”고 전했습니다.
일본 오징어 경매와 관련된 더 많은 소식, 기대해주세요! 감사합니다. 🙏💖
■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을 자유롭게 사실을 기반으로 작성된 글로 일부의 포스팅은 픽션을 더한 글도 있을 수 있습니다. 모든 정보가 변할 수 있으며, 상황에 따라 다르게 재해석 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통해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■
*이 글은 AGODA.COM,BOOKING.COM,EXPEDIA.COM,HOTELS.COM,TRIP.COM,YANOLJA.COM 등 활동의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(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.)